본문 바로가기

ºHobbyº/ºpaper craftº

종이 공작 [ 오토바이 ( 야마하 YZF-R1 ) ]완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성하고나서 얼짱각도?로 한번 찍어봤답니다.... 이녀석 덩치가 커서 은근히 무게가 나간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른쪽면이랍니다.....이녀석 바퀴만드는데 욕을 퍼붓었다는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윗모습이랍니닫... 저기에 무언가를 올리고싶은...욕구가......생겼지만 올릴게없네요....ㅎ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뒷모습....이거원 핸드폰이 흔들려서 이상하게찍혔네요... 약간 기울린듯... 역시 난 초보자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왼쪽~~ 역시 오른쪽이 더 간지나는듯......

이만 2번째 작품이네요~~ 예전에는 카트라이더가 유행할때 카트라이더 세이버 프로를 만들었다가
이사올때 찌그러저서 버렸다는 ㅎ.ㅎ 뭐 2번째 치고는 잘한거 아닌가요? 흐흐... 여러분도 각자의 취미를 즐기세요~~~(시간많으시다면요......^^)